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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더매거진 COFFEE SPACE 7월호 칼럼_ 드라이브-스루의 역사와 현 시점

원인터시스템 2017.07.13






​더 매거진 커피스페이스 7월호에
'드라이브-스루의 역사와 현 시점' 에 대한 칼럼이 소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드라이브-스루 1호점인 맥도날드를 시작으로
스타벅스, 롯데리아, 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등 식·음료업계를 선두하는 브랜드들이

점점 드라이브 스루 매장수를 확대해나가고 있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지율 또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최근 마트, 주차장, 레스토랑 등 다양하게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스루 10년의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맥도날드는 일반 매장과 드라이브-스루 매장 비율을 60% 이상으로 확대했습니다.
스타벅스도 2012년 최초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100개 이상까지 매장 수를 늘렸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점차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는 드라이브 스루 전용 상품도 개발했습니다.

이처럼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드라이브-스루 사업의 성공 지속성과 확장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주)원인터시스템 역시 맥도날드, 스타벅스, 롯데리아, 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등
QSR과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브-스루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우리나라 드라이브-스루 매장의 90%이상 점유율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칼럼 본문 발췌-